안녕하세요 둥지님! 새알팀입니다. 날씨가 좀 풀려서 다행이에요. 저희는 막 개학을 하여 바쁜 삶을 가동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:> 둥지님들은 8월을 어떻게 나고 계신가요?
새삼 돌이켜보니 작년 8월부터 시작해서 레터를 발행한지 벌써 1년이 되었더라구요. 두근거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첫 소개 레터를 발행하던 날을 포함하여 26번의 레터를 보내드린 것이지요. 그 모든 시간, 저희는 밤잠을 줄여가며 치열하게 고민하고 글을 써내려갔어요. 오로지 저희의 열정 하나로 시작한 일이었으니까요.
그리고 지금, 새알 운영에 쉼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아요. 지금껏 열심히 달려왔으니 조금 여유를 가지고 마음도, 레터도 재정비하고자 해요. 방학을 통해 내부 피드백을 꼼꼼히 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들고 올게요. 한달 휴재를 하고, 9월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에요.
이때 둥지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. 저희의 레터를 읽으시는 건 둥지님들이니까요! 내용과 분량에 대한 피드백을 비롯하여 지금까지 새알을 지켜보면서 하고 싶었던 말, 응원, 피드백 무엇이든 좋습니다. 아래에 링크 버튼이 있으니 꼭 설문 부탁드려요😁.
자, 그럼 새알은 방학을 거쳐 푹 쉬고 오겠습니다. 둥지님들도 쉼이 있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요! 늘 감사드립니다.🏖️